그로톤 (CT), 로드웨이 인

로드웨이 인

로드웨이 인을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270명의 리뷰점수가 7.2점으로 그로톤 (CT)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잠자리에 좋은 곳 잠자리에 좋은 곳. 깨끗한 방이지만 외부 영역은 약간 떨어졌습니다. 직원들은 친절…”

“A great place for the budget traveller We needed a plac…”

270개의 리뷰 더 보기 

룸 (퀸베드 2개, 흡연 가능) (2 Quee../ 9평

1킹베드 – 금연실 (1 King Bed Nonsmoking)

퀸침대 2개 – 금연실 (2 QUE (퀸베드 2개)

그로톤 (CT) 브리지에 있는 로드웨이 인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로드웨이 인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로드웨이 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로드웨이 인 (Rodeway Inn)의 가장 저렴한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52,578원 정도 합니다. 물론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과 주말일 경우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미리 얼마인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대 50% 특가보기 

로드웨이 인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로드웨이 인에 머무시는 동안 24시간 상시 체크인, 무료 Wi-Fi (모든 객실),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전거 대여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