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해운대역에서 도보 6분)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ELYSIA BOUTIQUE HOTEL)은 실제 투숙객 리뷰가 좋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위치가 좋음 바다 바로 옆 위치가 좋음…”

“늦은 후기지만 좋아요 위치가 정말 좋아요~ 좁지만 바다앞이라서 더 좋았어요 ~ 다만 주차장이 멀어서…”

“위치좋고 컨디션도 좋아요! 위치도 좋고 하프오션뷰여서 바다도 보이고 너무 좋았어요!! 룸 컨디션도 …”

1,071개의 후기 체크 → 

스탠다드 더블 오션뷰 (Standard Dou../ 6평

디럭스 오션뷰 듀플렉스 펜트하우스 (Delux../ 11평

오션 스탠다드더블(주차불가)+늦은 체크아웃 12시 (Ocean Standard Double (No Parking) + Late Check Out 12:00)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해운대 비치 → 3분

광안 대교 3.24 km

광안리 비치 4.04 km

해동 용궁사 6.39 km

용두산 공원 13.51 km

태종대 13.73 km

BIFF 광장 13.91 km

자갈치 시장 13.91 km

해운대구에 위치한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은 부산을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걸어서 6분 거리에 해운대역이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해운대 비치도 있답니다.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은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 또한 높은 편인데요. 요금이나 위치가 적당하다면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에서 휴식의 시간을 갖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의 요금수준을 보면 평균적으로 79,427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그리고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무료 주차장, 엘리베이터,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룸서비스, 카페,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이 있습니다.

엘리시아 부티크 호텔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해운대역 – 도보 6분 내외(0.49km)

중동역 – 도보 11분 내외(0.94km)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