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호텔 박 닌 (Soo Hotel Bac Ninh)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38명의 만족도가 8.4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박닌 숙소입니다.

“good!!!! 생각햇던것보더 좋아요!. 베트남에서 1년 일하면서 나쁘지 않은 호텔!! 에어컨.드라…”

“친절한 직원 및 가격대비 좋은 식사. 시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한국어.영어 할수있는 직원이 …”

38명의 실제 후기 보기 

스위트 (Suite)/25m²

디럭스룸 (Deluxe Room)

스위트룸 – 도시 전망 (Suite with City View)/35m²

박닌의 인기 숙박시설 중 한 곳인 수 호텔 박 닌입니다. 호텔에는 주차장(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편의점, 셔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등과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박닌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수 호텔 박 닌 선택해 보세요!

수 호텔 박 닌 (Soo Hotel Bac Ninh)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46,985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드라이클리닝,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택시 서비스, 카페 등이 있습니다.

수 호텔 박 닌 체크인시간→
14:00 | 12:00

255A Nguyen Gia Thieu Street, Tien An Ward

수 호텔 박 닌 조식 요금 :: 5 USD

수 호텔 박 닌에서 공항까지의 소요시간 40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