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Posada De Roger 객실타입 & 부대시설

Hotel Posada De Roger

숙박객 561명의 평점이 8.7점으로 푸에르토 바야르타에서 추천할만한 Hotel Posada De Roger입니다.

“매우 좋은 서비스 서비스는 매우 좋았고 내 요구에 관심을 보였고 필요한 것에 따라 내 방을 변경했습…”

“우리가 최고의 위치에있는 사랑스러운 호텔! 직원이 너무 좋고 위치가 더 좋을 수 없으며 가격이 완벽…”

평점 8.7 이상 후기 보기→ 

스위트 (Suite)

더블 스탠다드 (Double Standard)../ 9평

Double Room/18m²

푸에르토 바야르타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Hotel Posada De Roger입니다. 푸에르토 바야르타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안전 금고, 실내 수영장, 스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미국식, 멕시코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Fredy’s Tucan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푸에르토 바야르타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Hotel Posada De Roger은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에밀리아노 사파타 / Basilio Badillo 237

Hotel Posada De Roger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 서비스, 정원, 기념품 샵,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스파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Hotel Posada De Roger 평균 가격은 39,154원 정도하는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최대 50% 특가보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