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시티 (FL)여행, 컴포트 스위트 레이크 시티 (Comfort Suites Lake City) 객실 및 요금

컴포트 스위트 레이크 시티

레이크 시티 (FL) 숙소 선택이 어렵다면 컴포트 스위트 레이크 시티 (Comfort Suites Lake City) 어떨까요? 평점이 높아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화장실은 수리가 필요했고, 샤워 할 때 욕조를 막고 물을 빼는데 30 분이 걸렸습니다. 싱크대에는 …”

“멋진 장소 우리는 디즈니 월드로가는 길에 하룻밤 동안 여기에 멈췄습니다. 이 호텔은 매우 깨끗하고 …”

399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2 Queen Beds, Suite, Nons../ 6평

퀸 스위트룸 – 장애인 이용 가능+금 (퀸베드 2개)

1베드룸 스위트 (1 bedroom Suite)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Cottage Casual, The Lake City Mall, Lake City Columbia County Historical Museum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알람 서비스, 알람시계, 업무용 책상, 전화기, 유선 인터넷(무료)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컴포트 스위트 레이크 시티 (Comfort Suites Lake City)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비수기) 186,821원 정도 인데요~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시기에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컴포트 스위트 레이크 시티 실시간 요금 체크 

컴포트 스위트 레이크 시티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빨래방/세탁실, VOD 영화, 바비큐(BBQ)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기념품 샵,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2:00

3690 W US HWY 90 (레이크 시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