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CA)숙소 ::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 (Holiday Inn Express Oakland – Airport) 살펴봐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

이용객 만족도는 345개의 후기 평균 8.7점으로 오클랜드에서 높은 편입니다.

“멋진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멋진 호텔! 주차 $ 14 객실은 깨끗하고 매우 현대적이며 멋집니다. 주…”

“게임에 갔다 공항과 경기장에 매우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붐비는 약간의 아침 식사지만 그것을 …”

345개의 후기 확인→ 

룸 (퀸베드 2개, 금연) (Two (퀸베드 2개)

2 Queen Beds Accessible Nonsmoking

스위트 (킹베드, 금연) (1 King 2 Room Suite Non-Smoking)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Oracle Park 17.89 km

Ferry Building Marketplace 18.82 km

차이나타운 19.82 km

Pier 39 20.75 km

Lombard Street 21.18 km

피셔맨스워프 21.34 km

Twin Peaks 22.1 km

알카트라즈 22.75 km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Oakland Airport Holiday Inn Express에서 차로 잠깐만 이동하면 앨러미다 비치(Alameda Beach) 등의 인기 있는 명소에 닿으실 수 있습니다. 포근한 객실에서 일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무선 무료 인터넷, 월풀욕조, 에어컨, 금연 객실, 책상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CA)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 (Holiday Inn Express Oakland – Airport) 여행하는 기간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가까운 공항으로는 오클랜드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에 머무시는 동안 편의점,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피트니스시설,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오클랜드 – 에어포트 (Holiday Inn Express Oakland – Airport) 근처 대중교통

Bay Area Rapid Transit : 10.8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