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콜드워터 호텔 (Best Western Plus Coldwater Ho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콜드워터 호텔

실제 다녀온 여행객 174명의 평가가 7.9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콜드워터 호텔입니다.

“좋은 숙박 호텔은 깨끗하고 좋은 상태였습니다. 방은 깨끗하고 침대는 좋았으며 TV와 냉장고가 모두 …”

“최고 방은 넓고 깨끗했습니다. 아침 식사는 대부분의 장소보다 좋았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수용했습…”

평점 7.9 이상 리뷰 보기→ 

퀸룸 (Queen Room) (퀸베드 2개 + 소파베드 1개)

룸 (킹베드, 월풀 욕조) (Whirlpool../ 18평

룸 (킹베드, 롤인 샤워) (Roll In Shower 1 King Bed)/60m²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콜드워터 호텔은 Coldwater Antique Mall, Wing House Museum, Children’s Museum of Branch County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명소들과 멀지않은 거리에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도시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tv, 월풀 욕조,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콜드워터 / 630 E Chicago Street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드라이클리닝,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모든 객실), 오락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콜드 워터 (MI)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콜드워터 호텔 (Best Western Plus Coldwater Hotel)의 1박요금은 78,308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