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질링 / 다즐링, 호텔 골든 돌마

호텔 골든 돌마

방문한 여행객 34명의 평가가 7.7로써 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골든 돌마입니다.

“가격 대비 가치 우리는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Good Darjeeling is a town of hills and I found myself w…”

34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슈퍼 디럭스 (Super Deluxe (더블베드 1개)

수페리어 트리플룸 (Superior Triple Room)/21m²

슈페리어 트리플룸 (Superior Tripl../ 6평

간디 로드에서 인정받고 있는 호텔 골든 돌마는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다르질링 / 다즐링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주차장(무료),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노래방,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호텔 골든 돌마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Coochbehar Road, Near BSNL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노래방,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선택 시 가장 크게 고려해야 되는건 요금 그리고 위치일 것입니다. 호텔 골든 돌마 (Hotel Golden Dolma) 1박 평균가격은 ₩44,748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숙소에서 바그도그라 공항까지는 39.5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