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폴리스 (IN)에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더 웨스틴 인디애나폴리스

더 웨스틴 인디애나폴리스 (The Westin Indianapolis)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626명의 만족도가 8.5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인디애나폴리스 (IN) 숙소입니다.

“훌륭한 위치의 멋진 호텔 비즈니스를 위해 여행하는 동안 여기에 머물렀고 호텔 객실과 친절한 직원을 …”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트래디셔널룸 (킹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8평

One Bedroom King Plaza, Club level, 1 Bedroom Suite, 1 King/27m²

One Bedroom Governor’s, Club level, Suite, City view/27m²

인디애나폴리스 (IN) 인기 명소 (더 웨스틴 인디애나폴리스 주변)

인디아나 주립 하우스 2분

Indiana State Capitol 3분

Victory Field 6분

루카스 오일 스타디움 8분

Indiana War Memorial 12분

인디애나 폴리스 동물원 18분

Central Canal 1.7 km

인디아나폴리스 어린이 박물관 4.9 km

Restaurant에서 음식을 즐기거나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보내는 하루. 더 웨스틴 인디애나폴리스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갖을 수 있는 숙소입니다. 인디애나폴리스역 (암트랙 기차)에서 멀지 않으며, 고객들의 평가도 우수한 곳입니다. 가족과 함께 보낼 인디애나폴리스 (IN) 숙소를 찾는다면 이곳도 자세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내부 부대시설의 영업시간이나 여부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더 웨스틴 인디애나폴리스 (The Westin Indianapolis)에서 숙박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222,619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입실시간▶15:00 / 12:00

더 웨스틴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인디애나폴리스 국제공항까지는 12.5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숙소는 실내 수영장, 자전거 대여, 피트니스 센터, 커피숍, 룸서비스(24시간),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웨스틴 인디애나폴리스 (The Westin Indianapolis) 기준 주변 대중교통

인디애나폴리스역 (암트랙 기차) – 도보 7분 내외(0.57km)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5 USD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