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알라딘 인 (Best Western Aladdin Inn) 객실 type & 위치

베스트웨스턴 알라딘 인 (Best Western Aladdin Inn)

방문한 여행객 186명의 만족도를 보면 7.8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베스트웨스턴 알라딘 인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카운터 직원은 친절했으며, 주말이라 전객실이 만실이었음에도 무척 조용했다….”

“깨끗하고 좋았다 카운터 직원은 친절했으며, 주말이라 전객실이 만실이었음에도 무척 조용했다….”

평점 7.8/10 리뷰 보기→ 

스위트 퀸 (Suite Queen)

스위트 (퀸베드) (Suite with 1 Q../ 75평

룸 (퀸베드) (1 Queen Bed)../ 75평

켈소 (WA) 도착 시,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스트웨스턴 알라딘 인에서 머무르면서 마치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래요. 호텔의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베스트웨스턴 알라딘 인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켈소 (WA)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요금이 가장 큰 고민이 될 수 있을텐데요. 베스트웨스턴 알라딘 인 (Best Western Aladdin Inn)의 경우 ₩110,750정도가 평균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호텔 최저 비용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베스트웨스턴 알라딘 인은 실내 수영장, 실내 수영장, 세탁 서비스, 헬스장, 빠른 체크인 서비스, 베이비시팅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헬스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10 Long Avenue (켈소)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