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하바수 시티에 위치한 WorldMark Havasu Dunes

WorldMark Havasu Dunes

숙박객 22명의 평점이 8.5(10점기준) 점으로 레이크 하바수 시티 (AZ)에서 인정받고 있는 WorldMark Havasu Dunes입니다.

“우수 주니어 스위트는 정말 좋았고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있었습니다. 방은 부지뿐만 아니라 매우 깨…”

“아주 좋고 깨끗합니다. 훌륭한 보안과 모든 것에 가깝습니다. 침대는 매우 편안했습니다. 수영장과 스…”

22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스튜디오 (Studio)../ 22평

1베드룸 (1 Bedroom)../ 22평

1베드룸 (1 Bedroom)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숙소가 Rotary Park, Bucky’s Rare Odd & Unusual, Action Sports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난방 및 에어컨, 전화기, 선풍기,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620 Lake Havasu Avenue South

WorldMark Havasu Dunes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탁구대, 미니 골프 코스, 사우나,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놀이시설, 실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WorldMark Havasu Dunes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요금이 가장 고민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평균가격은 ₩121,937정도에요.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에서 체크해보시면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