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 (Jinjiang Inn Xian Wulukou Wanda Plaza Branch)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는 우루커우역 (메트로)과 3분 거리로 가까운 숙소입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Pleasant Stay이 호텔은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완다와 …”

“최고는 매우 좋은 위치에 있고 매우 편리합니다. 아래층 골목에 맛있는 구운 양고기가 있습니다….”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디럭스 스위트 (Deluxe Suite)

비즈니스 A (Business A)

스탠다드 A (Standard A)/25m²

시안 / 서안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입니다. 시안 / 서안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룸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안전 금고,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아시아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Restaurant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시안 / 서안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우루커우역 (메트로)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시안 버스정류장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우루커우역 (메트로) 3분

Wanda Plaza (Paradise) 3분

Drum Tower (Gulou) 2.2 km

이슬람 지구 2.2 km

Xi’an Mosque 2.4 km

샨시 역사 박물관 5.2 km

Dayan Pagoda Northern Square 5.5 km

빅 와일드 구스 파고다 (다얀 타) 5.9 km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바로 가격일텐데요!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 (Jinjiang Inn Xian Wulukou Wanda Plaza Branch) 하루 숙박의 평균금액은 ₩33,561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냐 비수기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여행 가방 보관,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가 있습니다.

진장 인 시안 울루커우 완다 플라자 브랜치 체크인시간→
14:00 | 12:00

No.67, Dongwu Road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26.61 km 입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