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호텔 예약 –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 (Forestay Shinsaibashi)


안녕하세요. 금일은 Yotsubashi Station과 3분 거리에 있는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오사카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이틀밤을 보낸 FORESTAY 숙소가 넓고 깔끔해서 좋았다….”

124개의 리뷰 보기 

1베드룸 아파트 (One-Bedroom Apartment)/45m²

재패니즈 디럭스 (Japanese Deluxe../ 13평

Family Room, Non Smoking, Kitchen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 (Forestay Shinsaibashi) 기준 주변 대중교통

Yotsubashi Station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니시오하시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는 오사카에서 인기가 좋은 편에 속합니다. Minami (Namba),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Dotonbori 등과 멀지 않아서 오사카의 많은 곳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Yotsubashi Station이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가 0.7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사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호텔인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 (Forestay Shinsaibashi)의 평균 가격은 0원 정도입니다. 참고하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 8분

Minami (Namba) → 10분

Dotonbori → 10분

쿠로몬 시장 → 18분

츠텐카쿠 타워 2.47 km

오사카 캐슬 파크 3.32 km

오사카 캐슬 3.37 km

Kuchu Teien Observatory 3.67 km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객실 내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세탁 서비스, 냉장고, 무료 와이파이, 세탁기가 있습니다.

포어스테이 신사이바시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13.68 km), 고베 공항(24.57 km)

1-21-15 Minamihorie, Nishi-ku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