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킬 부티크 호텔 앤 스파 (Norkhil Boutique Hotel & Spa) 객실타입 & 부대시설

노킬 부티크 호텔 앤 스파

본 숙소는 실제 투숙객 11명의 만족도가 9.2점으로 괜찮은 평가를 받는 팀푸 숙소입니다.

“우수한 서비스 무엇보다도 서비스 수준과 직원들의 진심에 놀랐습니다….”

“놀라운 서비스, 아름다운 객실, 맛있는 음식 회의를 위해 부탄에 있었고 Norkhil에 머물 렀습니…”

11개의 리뷰 확인 → 

슈페리어룸 (발코니) (Superior Roo../ 15평

슈페리어 마운틴뷰 룸 (Superior Mountain View Room)/50m²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Suite Rooms)../ 21평

2018년부터 현재까지 팀푸 시티센터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노킬 부티크 호텔 앤 스파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5층이며, 객실은 약 44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팀푸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2:00 / 12:00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0 BTN

호텔은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고민해야 될게 많습니다. 시설의 깔끔함이나 서비스 퀄리티에 대한 가중치를 높게 잡는데 노킬 부티크 호텔 앤 스파 (Norkhil Boutique Hotel & Spa)은 그런면에서 후기가 좋네요.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도서관, 마사지, 택시 서비스, 선물/기념품 가게, 세탁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Doeboom Lam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