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차드 가든 호텔 (Orchard Garden Hotel) – 차이나타운 가기 편해요.

오차드 가든 호텔

샌프란시스코 (CA) 호텔 구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평가가 좋은편인 오차드 가든 호텔 (Orchard Garden Hotel)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차드 가든에서의 훌륭한 숙박 호텔은 다소 작지만 차이나 타운 바로 옆의 훌륭한 위치에 있습니다. …”

“금융 및 상업 지역까지 도보 거리 5 박 숙박.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호텔은 또한 주전자…”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객실 – 체크인 시 배정 (Room Selected at Check-In)/22m²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22m²

킹룸 (King Room) (킹베드 1개)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차이나타운 → 5분

Ferry Building Marketplace → 15분

Lombard Street 1.77 km

Oracle Park 1.89 km

Pier 39 2.04 km

피셔맨스워프 2.22 km

알카트라즈 4.33 km

Twin Peaks 5.49 km

차이나타운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오차드 가든 호텔은 샌프란시스코 (CA)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몽고메리 스트리트역 (지하철)과 가깝기 때문에 도시의 여러 명소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투숙한 여행객들의 후기 점수도 높은 편이기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숙소라고 보여지는데요. 샌프란시스코 (CA)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요금이나 위치 등 참고하시고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합니다.

숙소 선택에 있어서 가장 관심있는 가격대는? 오차드 가든 호텔 (Orchard Garden Hotel)에서 숙박을 고려하신다면 1박 가격대가 궁금하실텐데요. 과거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대략적으로 256,180원 입니다. 물론 이는 평균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하길 권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오차드 가든 호텔 체크인시간→
15:00 | 12:00

오차드 가든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오클랜드 국제공항(18.93 km),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18.98 km)

오차드 가든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VOD 영화,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오차드 가든 호텔 (Orchard Garden Hotel) 인근 역/ 터미널

몽고메리 스트리트역 (지하철) – 도보 3분

Historic Streetcars – 도보 5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