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아르떼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기분 좋은 수요일! 알차게 보내고 계시나요? 금일은 수원 숙소로 호텔 아르떼를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여러가지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이 깔끔하고 업무 볼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다리미도 대여 가능하더라고요….”

“일단 직원분들이 친절하여 기분좋게 묵었습니다….”

“바로 앞에 편의점도 있고, 가격대비 시설도 좋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객실 개별 난방이 가능해서 따뜻합니다 침구가 깨끗하고 객실 컨디션이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354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디럭스 트윈 (Deluxe Twin)..

수원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아르떼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세탁실, 휠체어 접근 가능 등이 있습니다. 호텔 아르떼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수원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호텔 아르떼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수원 화성 (3.0km)

재즈 피플 도보 18분(1.6km)

팔달문 도보 19분(1.7km)

여행자 정보 부스 도보 20분(1.8km)

수원화성박물관 10분(2.2km)


호텔 아르떼는 여러모로 장점이 많지만 특히 서비스 퀄리티, 숙소 청결도 등이 훌륭합니다.

부대시설 및 평가 모두보기 → 

호텔 아르떼 부대/편의 시설로 안전 금고, 24시간 상시 체크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빠른 체크인 서비스, 세탁 서비스, 헬스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주차장, Restaurant(유럽식)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소(위치)
인계로108번길 37

※체크인 및 체크아웃
02:00 PM | 11:00 AM

본 글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