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역이 가까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호텔 일루아

호텔 일루아는 중동역과 도보 12분 정도로 가까운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달맞이고개에 위치하고 있어서 달맞이고개 카페와 레스토랑 가기 좋았어요….”

“룸컨디션은 아주 좋았고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전망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치는 애매할 수 있는데 뷰좋고 조용해서 좋아요…”

“객실내부 시설관리 잘되어 있고, 외부 복도, Reception….”

숙소평 모두 보기 → 

체크인시 배정(바다전망) (Assigned at Check-in (Ocean View))

디럭스 오션 더블 (Deluxe Ocean Double)/33 m²

주니어 스위트룸 – 스파 욕조 (Junior Suite with Spa Bath)/41 m²

해운대구에서 인정받고 있는 호텔 일루아는 고객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숙소에서 차량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부산의 명소들을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속소는 택시 서비스, 안전 금고, 주차장(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자동판매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재확산시 운영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여러 시설들을 이용하며 호텔 일루아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일루아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4분(1.2km)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4.4km)

광안대교 (4.4km)

광안리 해수욕장 (5.4km)

해동 용궁사 (5.8km)

태종대 (14.9km)

용두산 공원 (15.1km)


호텔 일루아 인근 역/ 터미널

중동역 – 도보 12분 내외(981m)

장산역 – 도보 14분 내외(1.3km)


부산에서 인기있는 호텔 일루아에 대한 위치,직원 서비스 등의 평가는 좋습니다. 부대/편의시설에 대한 만족도는 직원 서비스에 비해 다소 부족합니다.

호텔 일루아 객실 및 시설 모두보기 

호텔 일루아 부대/편의 시설로 Saint Augustin (Asian & Thai food restaurant)(태국식), Collabo by Daisy(미국식, 유럽식, 피자), 안전 금고, 택시 서비스, 커피숍,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모든 객실), 정원,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15:00 / 11:00

호텔 일루아 주소(위치)
중동 1509-2

해당 글을 통한 예약시 일정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