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언즈에서의 여행 시작은 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


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

(Cairns Queens Court Resort)

편안했지만 위치가 먼 호텔

…든히 잘 먹었습니다. 수영장은 이용하기에는 좀 꺼려졌지만 그밖의 시설들은 좋았습니다. 다만 위치는 조금 멀리 떨어져있어서 20분정도 걸어야해서 왔다갔다 하기에는 불편했습니다…

…겟다라는 생가을 해본다 .. 위치기 시티인곳은 좀 지저분해 보인다 시끄럽고 .. 방은 정말 깨끗한편이고 좋다 ..작은 바퀴벌레 3마리 발견 3일동안.. 그점빼고는 다좋다 ….

Cairns Queens Court Resort

매우 친절하고 쾌활한 리셉션. 많은 도움을 받아서 고맙게 생각한다. 더블어서 깨끗한 외관과 내부에 기대이상 만족스러웠는데… 바퀴벌레 두마리와 새끼바퀴벌레 여러마리를 목격하…

161개의 리뷰보기

프리미어 (Premier)

프리미어 (Premier)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케언즈여행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그럼 후기가 좋은 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소개하는 숙소(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81개의 객실이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LCD TV(TV),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모닝콜알림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케언즈 숙소 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 주변 관광지

※추천 여행지 ※
세인트 모니카스 대성당 : 6분 (560 m), 더 무디스 플레이그라운드 : 6~8분 (620 m), 케언즈 에스플러네이드 보드워크 : 8~9분 (840 m), 호주 사무라이 갤러리 : 15분 (1.07 km), 쿠란다 관광 열차 : 15분 (1.1 km)

맥러드 스트리트 파이오니어 묘지 : 3~4분 (300 m), Cadence Lounge Bar : 5분 (400 m), 케언즈 프라이빗 호스피탈 : 5분 (440 m), 먼로 마틴 파크랜드 : 5분 (460 m), Cock & Bull Bar : 6분 (470 m)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전객실 Wifi,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주차장 등을 쉽~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풀거나 즐길 거리가 가득한 케언즈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의 가격대를 보면 일반적으로  72,680 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그리고 날짜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 금연, 세면도구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숙박업소에 문의

◇지역

호주 케언즈 케언즈 시내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으로부터 호텔까지의 거리는 대략 케언즈 공항 (CNS)(4.7 km) 덩크 아일랜드 공항 (DKI)(120km) 정도됩니다.

케언즈 퀸즈 코트 리조트주변 대중교통을 살펴보면 케언스역 (기차)이 있는데 약 17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전화기, 추가 화장실, 냉장고, 식사 공간, 티/커피 메이커, 리넨(시트,담요등), 알람시계, 타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대형 생수, tv, 옷장, 화재 탐지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