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르기안 / 레기안 숙소:: 마타하리 인


마타하리 인

(Matahari Inn)

시내에서 완벽한 휴양

…큰 수영장!!! 가격도 완전 저렴!! 이보다 좋은 수영장 사이즈는 없다…

수영장이 갑.

…쓰려고 대충 만든 곳을 싸게 대여하는 위치에요.. 앞쪽으로는 비싼룸이 있는데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수영장~ 정말좋아요.. 싼방이던 비싼방이던 수영장이용은 다되니까 좋더라고요…

Transit room stay

We booked this place as transit room as we stayed most of are time in sanur staff are great they …

165명의 실제 리뷰보기

Standard Room

Standard Room

Superior Double Ro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에 위치한 마타하리 인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총 10여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마타하리 인인근 가볼만한 곳!

※추천 여행지 ※
쿠타 비치 : 7~8분정도 (760 m), 워터봄 파크 : 1.5 km, 타나 로트 템플 : 14km, 울루와투 템플 : 16 km, 원숭이 사원/몽키 포레스트 : 23 km

Universo Legian : 1분 (30 m), 발리 폭격 기념관 : 1~2분 (60 m), Beer&Co. : 1~2분 (80 m), 그라운드 제로 모뉴먼트 : 2~3분 (180 m), Manalagi Sango : 2~3분 (180 m)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전객실 Wifi,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주차장 등을 쉽~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마타하리 인에서 지낸다면 발리에 머무는 동안 여러모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무래도 발리 여행에서 가장 고민스러운 건 바로 숙소를 정하는 일인데요. 대략적인 요금을 확인해보면 마타하리 인의 1일 평균 금액은  23,829 원 정도입니다. 이는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키즈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옷 거는 행거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인도네시아 발리 르기안 / 레기안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85715 IDR

★공항 및 교통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 (DPS)에서 마타하리 인(Matahari Inn)까지 3.3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22분 예상됩니다.

마타하리 인에서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까지는 7.0 km로써 약 28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가든, 무료 생수, 세면도구, 대형 TV, 테라스/발코니, 에어컨, 휴식 공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