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호텔:: 미라벨 모텔


미라벨 모텔

(Mirabell Motel)

가격대비 좋아요

…몇시간 잠만 자는거라 깨끗해서 좋았어…

편하게 쉴수 있는곳

…에어컨이 너무 빵빵해요 so col…

부산역전 앞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아고다로 예약 및 결제까지 완료하고 갔는데, 투숙객 명단에 없어서 조금 당황하긴 했지만 가격대비 만족하며 친절하신 직원들 덕분에 잘 쉬었다 갔습니다. 짐이 많아서 부산역 근처…

169개의 리뷰 더보기

평균 평점7.4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미라벨 모텔(Mirabell Motel)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소개하는 숙소(미라벨 모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36개의 객실이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LCD TV(TV),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이 쾌적함과 편안한 환경에서 지내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라벨 모텔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추천 여행지 ※
용두산 공원 : 1.5 km, 자갈치 어시장 : 2.1 km, 감천 문화 마을 : 3.1 km, 태종대 : 8.06 km, 광안리 해수욕장 : 8.45 km

부산 차이나타운 : 1분 (20 m), 부산역 (지하철) : 2~3분 (210 m), 초량 이바구길 : 5분 (400 m), 초량시장 : 6~8분 (570 m),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 10~12분 (930 m)

숙소 부대시설&편의 시설에는 전객실 Wifi,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빠르고 신속한 체크인/체크아웃 등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부산 관광명소들과 인접해있는 장점들은 본 숙소(미라벨 모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숙소 선택할 때 위치와 요금을 가장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요금적인 부분을 체크해보면 미라벨 모텔(Mirabell Motel) 1박당 ₩ 55,999 정도 나오네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조식 포함, 유선 인터넷(무료), 금연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대한민국 부산 동구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5000 KRW

★공항 및 교통

대략 10km 떨어진 거리에 김해 국제공항 (PUS)이 있습니다.

미라벨 모텔에서 210 m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는 부산역 (지하철)까지는 이동시 3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카페, 세탁기, 일간 신문, 난방 시스템, 소파, 전자레인지, 냉장고, 슬리퍼, 책상, 다리미, 에어컨, 티/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욕조, 헤어드라이기, 샤워실, 위성&케이블방송, 휴식 공간, 선풍기, 유선 인터넷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