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호텔 :: 스털링 호텔 어떨까요? (위치 및 요금정보)


스털링 호텔

(Sterling Hotel)

위치좋아요

…찾기쉽고 위치도 좋아요 저희는 주요관광지 설렁설렁 걸어다녔어요 주위에 마트랑 식당 많아서 좋아요 아침조식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 방은 좁았는데 괜찮았어…

체크아웃 후 짐보관 돈 받넹요..

…고 일단 조식이 너무 형편없으니 근처에서 드시구요..마지막날 얼리 체크 아웃 후 짐 맡기고 세고비아 갈려다가 짐하나당..(배낭도)5유로 추가있다해서 당황스럽고 불만이었네요….

위치가 좋고 가격이 저렴

지하철역과 쇼핑 및 관광지와 거리가 가까워 좋았음 또한 가격이 착했으며 프런트 안내직원 매우 친절했음 그러나 방에 커피포트가 없고 기본적인 차 다리미 등 방의 편의시설이 거의…

172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triple room)

(triple room)

더블룸 / 트윈룸 (Double or Twin Room)

이번에 소개해드릴 마드리드 숙소는 스털링 호텔(Sterling Hotel)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께요!

소개하는 숙소(스털링 호텔)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68개의 객실이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LCD TV(TV), 무선 무료 인터넷,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스털링 호텔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추천 여행지 ※
Gran Vía : 5분 (440 m), 마요르 광장 : 8~9분 (810 m), 산 미구엘 시장 : 9분정도 (860 m), 마드리드 왕궁 : 9분 (870 m), 티센보르네미서 미술관 : 1.39 km

Farmacia Deleuze Isasi : 1~2분 (60 m), Laydown Rest Club : 1~2분 (100 m), 모로코 : 1~2분 (110 m), Ministerio de Justicia : 1~2분 (120 m), Calle de los Libreros : 1~2분 (120 m)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전객실 Wifi,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장애인용 편의시설, 빠르고 신속한 체크인/체크아웃 등을 쉽~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털링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스트레스를 풀거나 즐길 거리가 가득한 마드리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드리드에서 호텔고민하고 계시다면,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텐데요. 스털링 호텔의 경우 ₩ 122,721 정도가 평균요금입니다.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최대 30% 특가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여행 안내소, 객실 내 안전금고, 세면도구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1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스페인 마드리드 마드리드 시내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6 EUR

★공항 및 교통

스털링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아돌포 수아레스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 (MAD)(12km) 바야돌리드 공항 (VLL)(171km)정도됩니다.

200 m정도 거리에있는 산토 도밍고역 (메트로)까지는 이동시 3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책상, 헤어드라이기, 난방 시스템, 에어컨, 무료 생수, 전화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