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시마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

(Hotel Lexton Kagoshima Annex)

good!

…류가 많고 푸짐한 조식보다 오히려 괜찮았음.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좋음. bad : 비흡연룸이었는데 방안은 담배냄새가 배어있고, 재털이도 있었음. 난방 켜고 창문열어놓고 지냄…

방이 너무 작아요~

…둘이 자기에는 너무 접은 방이었어요. 조식도 너무 간단하…

좋은 위치와 좋은 가성비

일본의 모든 숙소가 그렇듯 방에서 쓸 수 있는 공간은 적었지만, 가격대비 괜찮았고 위생이나 서비스가 좋았다. 그리고 위치가 덴몬칸까지 빨리 걸으면 5분, 타카미바바역에서는 1…

173개의 리뷰 더보기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Non-Smoking)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Non-Smoking)

세미 더블 (금연) (Semi-Double Non-Smoking)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가고시마에 위치한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 살펴보겠습니다.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에는 편리하고 편안한 수준높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추천 여행지 ※
메이지 복원 박물관 : 6~8분 (580 m), 테루쿠니 신사 : 7~8분 (770 m), 시로야마 전망대 : 10~12분 (960 m), 사쿠라지마 : 20분 (1.15 km), 센간엔 정원 : 4.15 km

El Para Latin Sports Bar : 2~3분 (210 m), Tenmonkan Shopping Street : 5분 (360 m), 바우본 거리 : 5분 (380 m), Suigei Bar : 5분 (390 m), Xavier Park : 5분 (390 m)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 세탁서비스(laundry service), 자동판매기, 주차장(유료) 등을 쉽~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에서 지낸다면 가고시마에 머무는 동안 여러모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 금액대는 얼마정도 될까요? 체크해 보세요~~

 할인 특가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스파, 목욕 가운, 슬리퍼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오전 10시

◇지역

일본 가고시마 가고시마

★공항 및 교통

가고시마 공항 (KOJ)에서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까지는 대략 28km거리고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43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렉스턴 가고시마 아넥스에서 가까운 대중교통은 가고시마추오역 (철도)이며 이동시 대략 18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책상, 티/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에어컨,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 욕조, 대형 TV, 바지 전용 다리미, 유선 인터넷, 헤어드라이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