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호텔은? AM 호텔 알아볼까요?


AM 호텔

(AM Hotel)

최고의 위치에 자리한 신축 호텔

…실 크기도 세식구 사용하기엔 부족하지 않고 주방 시설이 있어 취사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좋아 스키시즌, 비시즌 불문하고 단순 관광 또는 스키어들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가성비 최고에다 깨끗한편이고 강릉여행 계획하신 분들도 숙소로 잡아도 좋을 거리입니다.(자차이동으로요^^)

…설에서 별하나를 제외한건 주차가 타워형이라 .. 호텔 외부에 주차해서 하나를 제외했네요. 청결하고 시설 좋고 너무 편안한 숙박이였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 해 줄려구요…

황당한 직원실수.최악이네요

체크아웃시간 1시간남기고 누가 벨을 눌르길래 “누구세요?”하나 아무대답이 없더니 갑자기 어떤 남자 직원이 마스터키로 문따고 들어왔네요ㅡㅡ 남자친구는 씻고 막 나와서 다 벗고있…

175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디럭스 패밀리룸 (Deluxe Family Room)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평창에 위치한 AM 호텔(AM Hotel)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총 364개 객실 중 하나를 체크인하는 순간 쌓여있던 피로를 해소할 수 있으며, 대다수의 모든객실에 타월, 무료 차, 슬리퍼, 인스턴스 커피, 무선 무료 인터넷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용품과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즐거운 숙소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AM 호텔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추천 여행지 ※
용평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 3.56 km, 상원사 : 16 km, 이승복 기념관 : 21km, 봉평 전통시장 : 29 km, 이효석 문학관 : 31 km

알펜시아 스키장 : 3.2 km, 용평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 : 3.56 km, 용평 리조트 : 3.65 km, 대관령 양떼목장 : 4.11 km, 대관령 삼양목장 : 8.58 km

전객실 Wifi, 주/야간 보안 서비스, 편의점/슈퍼마켓,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등이 본 숙소의 특색있는 매력을 더해줍니다. AM 호텔의 친절한 스텝과 전문적인 서비스는 숙박객의 만족도를 높여드립니다.


평창의 AM 호텔 마음에 드나요? 그럼 이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 89,360 정도입니다. 내 여행 시기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스키 강습, 스키, 스키 장비 대여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대한민국 평창 대관령면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15 USD

★공항 및 교통

공항을 기점으로 AM 호텔까지의 거리는 대략 양양 국제공항 (YNY)(43km) 원주 공항 (WJU)(68km)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에어컨, 난방 시스템, 샤워실, 전화기, 냉장고, 세탁기, 타월, 모닝콜 서비스, 슬리퍼, 헤어드라이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