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마스프레스 호텔 객실 및 시설 알아봅시다.


푸라마스프레스 호텔

(FX Hotel Zhongguancun)

단기로 머물기엔 요금대비 괜찮은 호텔

…리있습니다. 주변에 식당들, 까페들이 군데군데 있는 점은 좋고, 프론트 직원들은 불친절하고, 손님에 비해 직원수가 적어서 많이 기달려야하고, 일 처리 속도도 그저 그렇습니다…

FX Hotel Zhongguancun

…. 동료 3명과 1방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좁다는 느낌 없이 편하게 지냈으며 젋거나 가족 단위인 경우에는 아이들 포함하여 4명이 한 방을 써도 무난할 정도의 크기인것 같습니다…

북경대 탐방

북경대와 근거리고 교통도 좋고 중심지여서 장소는굿.. 오래됀곳이어서 벽면. 욕실세면대등은 무척이나 낡아서 위생상태가 별로인곳인 느낌…

177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패션 퀸베드 (Fashion Queen Bed)

패션 퀸베드 (Fashion Queen Bed)

이그제큐티브 퀸베드 (Executive Queen Bed)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푸라마스프레스 호텔입니다. 푸라마스프레스 호텔은 베이징 / 북경에 있는 4.0성급 호텔입니다.

푸라마스프레스 호텔에서 투숙하는 동안 고급스런 객실 시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사용 가능한 LCD TV(TV), 인스턴스 커피, 무료 차, 거울, 슬리퍼 등은 여행을 마치고 다음여정을 위해 재충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채로운 시설과 특전을 제공해 드립니다.

푸라마스프레스 호텔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추천 여행지 ※
이화원 : 3 km, 베이하이 공원/북해공원 : 8.98 km, 징산공원/경산공원 : 10 km, 옹화궁/라마 사원 : 10 km, 자금성 : 10 km

HaiDian TuShuCheng (HaiDian DaJie) : 5분 (350 m), ChangChunYuan ShiJie : 5분 (460 m), Peking University Gymnasium : 6분 (500 m), Li Lianying’s Former Residence : 6분 (550 m), 드래곤 하우스 : 6분 (560 m)

푸라마스프레스 호텔에서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전객실 Wifi,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빠르고 신속한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등을 포함해 훌륭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푸라마스프레스 호텔에서 체류하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베이징 / 북경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푸라마스프레스 호텔의 보통의 요금대는  115,573 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위성&케이블방송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2시  체크아웃 : 오후 2시

◇지역

중국 베이징 / 북경 상디 & 중관춘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28 CNY

★공항 및 교통

푸라마스프레스 호텔에서부터 베이징 난위안 공항 (NAY)(22km)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 (PEK)(26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주변의 대중교통으로는 쑤저우제역 (지하철)이 있으며 도보로 이동시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티/커피 메이커, 샤워실, 유선 인터넷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