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안 호텔 객실 및 시설 알아볼까요?


하 안 호텔

(Ha An Hotel)

가성비갑 저는 추천합니당!

…컨도 빵빵하니 걱정마세요. 수영장은 다른 후기처럼 나뭇잎이랑 떨어지긴했는데 그래도 저는 놀았네요~! 더러운 정도는 아니예요 하지만 호이안은 그것외에 즐길거리가 많다보니 좋네…

욕실을 제외한 모든것이 만족입니다.

… 들어올수 있는곳에서 하차 후 3분 거리 내외에 호텔이 있습니다. 바로 앞에 점빵도 있어서, 간간히 간식 사먹기 좋았습니다. 꼭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가심비 모두 훌륭합니다…

조용하고 좋아요

호이안 올그타운에 다녀오기 멀지 않은 위치였고 조용하고 외국인이 많아 진짜 외국에 온 느낌이었습니다 숙소 실내 깔끔했는데 단점은 조금 작은 점 ^^ 수영장도 아담하고 조식종류…

지금 바로 648개의 리뷰확인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디럭스 가든뷰 (Deluxe Garden View)

기대되는 호이안!! 좋은 숙소만 선택하면 끝! 하 안 호텔(Ha An Hotel)에 대해 알아봐요.

손 퐁에 자리한 본 숙박시설은 제대로된 호이안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Thien Thi Tailor – 1분, Rin My Fashion Tailors – 1분, Chong Chong Gio Weathercock – 2분, Blue Gecko Cloth Shop – 2분, Thanh Sinh Shoes – 2분, 복건회관 – 6분, 도자기 무역 박물관 – 8분정도, 호이안 고대 도시 – 8분정도, 떤키고가 – 10분정도, 사후인 문화 박물관 – 15분정도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우편 서비스,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하 안 호텔)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주간 하 안 호텔의 1박당 요금대는  71,300 원 정도에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과 선택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인기시설/서비스

책상, 금연, 슬리퍼,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옷장, 휴식 공간, 미니 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선풍기, 전화기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베트남 호이안 손퐁

★공항 및 교통

다낭 국제공항 (DAD)에서 하 안 호텔까지는 대략 24 km거리고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45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 레스토랑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