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카 여행에 추천드리는 사양 사양 유스 호스텔 차이나타운


사양 사양 유스 호스텔 차이나타운

(Sayang Sayang Youth Hostel Chinatown)

사진과의 괴리감은 좀 있고 화장실과 욕실은..휴 그래도 위치는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 에어콘도 잘 나오고. 환기가 안되는 느낌은 있었습니다만 그게 또 역으로 아침에도 어둡게 잘 수 있다는거..? 좋은 건가.. 아무튼 전체적으론 그럭적럭 괜찮았던 숙소였어요…

더럽고 체크인하기 힘들다

…고 생각했지만 비슷한 가격의 다른 호스텔에 묵은 여행객의 얘기를 들어보니 그렇지 않단다… 그래도 워낙 저렴하니 크게 억울하지는 않지만 아고다 고객들에겐 비추를 날린다!!…

위치는 참 좋습니다.

네덜란드광장까지 도보로 5분 정도밖에 안걸립니다. 화장실이 별로에요. 공용에다 변기 옆 벽에 샤워기 달랑 붙어 있음. 그러나 가격 대비 괜찮음. 에어컨 완전 짱짱….

692명의 실제 후기보기

쿼드러플룸 (금연) (Quadruple Room – Non-Smoking)

쿼드러플룸 (금연) (Quadruple Room – Non-Smoking)

공용 욕실을 사용할 수 있는 객실

(Room with Shared Bathroom)

말라카에 다녀온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숙소 중 한곳인 사양 사양 유스 호스텔 차이나타운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환상적인 말라카 시내 중심지에 자리한 본 호텔은 말라카의 쇼핑, museum & arts, 문화 중심지에서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사양 사양 유스 호스텔 차이나타운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로컬 투어 가이드- 펙 추 – 1분, Malacca River – 2분, Public Bank – 2분, 성 프란시스코 사비에르 성당 – 2분, Internet Centre – 3분, 크리스트 처치 – 5분, 스타트후이스 스퀘어 – 5분, 청호 문화 박물관 – 5분, Jonker Street – 6분, 말라카 술타네이트 팰리스 뮤지엄 – 6분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패밀리룸, 셔틀 서비스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사양 사양 유스 호스텔 차이나타운)의 친절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들이 평생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합니다.


말라카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사양 사양 유스 호스텔 차이나타운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14,298 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에어컨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말레이시아 말라카 말라카 시내

★공항 및 교통

공항을 기점으로 사양 사양 유스 호스텔 차이나타운까지의 거리는 대략 말라카 국제공항 (MKZ)(8 km)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KUL)(87 km)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타월, 금연, 세탁기, 무료 생수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