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행, 문 호스텔


문 호스텔

(Moon Hostel)

침구엔 립스틱, 직원은 문을 벌컥벌컥, 보일러는 극단적

…러셨는지. 그리고 비품은 당연히 제자리에 있는 게 상식인데……. 보일러는 거실은 뜨거운데 정작 중요한 침실은 너무 냉했습니다. 결국 밖으로 침구를 가지고 나와 잤네요…

위치Good!

… 있고 드라이기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예전엔 고데기도 있던데 이번에 갔을땐 고장나서 사용은 못했어요. 여튼 불편함보다 편리한점이 더 많아서 서울갈때마다 이용하게 되네요…

조식 없어요

조식이 있는 줄 알았는데 조식 제공 안 되구요. 게스트하우스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을 하나도 안 해주시더라구요. 수건이 어디 있는지 조식은 어떻게 되는지 단 하나도요. 그래서 …

697개의 후기 더보기

6 베드 도미토리 (여성) (6-Bed Dormitory — Female Only)

6 베드 도미토리 (여성) (6-Bed Dormitory — Female Only)

더블침대 룸 (Double Bed room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서울에 있는 문 호스텔(Moon Hostel)입니다. 인기시설이나 요금 등 한번 알아볼께요~

여행을 즐기거나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본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홍대에 있습니다.

문 호스텔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마콘도 – 6분, 홍대입구역 – 6분, 바히아 – 6분, 신촌연세병원 – 8분정도, 차사랑 – 8분정도, 덕수궁 – 4.6 km, 명동 – 4.9 km, 경복궁 – 5.03 km, 명동 쇼핑거리 – 5.3 km, 전쟁 기념관 – 5.3 km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문 호스텔)의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은 방문객에게 숙소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선사합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가격대와 위치인데요! 문 호스텔의 1박요금은  16,681 원정도입니다. 예상보다 비싼가요? 요금은 성수기/비수기, 날짜/요일 등 시기마다 다르니 미리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생수, 온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대한민국 서울 홍대

★공항 및 교통

공항을 기점으로 문 호스텔까지의 거리는 대략 김포 국제공항 (GMP)(10.9 km) 인천 국제공항 (ICN)(43.6 km)입니다.

440 m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는 홍대입구역까지는 이동시 6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