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자유여행, 밤부 비치 호텔 앤 스파


밤부 비치 호텔 앤 스파

(Bamboo Beach Hotel & Spa)

녹물 나오고 빠통 시내랑 멀어요

…다른 방도 다 녹물이고 화장실에서 냄새나는… 빠통 시내랑 멀고 셔틀버스는 시간대가 너무 안맞고 운행 안하는 날도 있고… 돈 좀 더 주더라도 시내 가까운 곳으로..!!…

위치는 빠통비치에서 멀지만 해변은 호텔 쪽이 더 깨끗해요.

… 같아서 한 분은 좀 오해를 했네요~ ㅎㅎ 다들 친절 합니다. 오후 2시까지는 late check-out 하게 해주고(무료) 2시 이후는 돈을 받는다는데 정확한건 모르겠네요…

Bamboo Beach Hotel

위치도 빠통시내에서 너무 멀어서 호텔값은 저렴하지만 택시비로 그 이상의 비용이 들었던것 같습니다. 그외의 부분은 조용하고, 마음에 들었지만 예약과 달리 더럽고 1방에 4인이 …

709개의 리뷰 더보기

더블룸 (Quad)

더블룸 (Quad)

이그제큐티브 (Executive)

좋은 아침입니다. 금일은 푸켓에 위치한 밤부 비치 호텔 앤 스파 살펴보겠습니다.

푸켓의 다양한 볼거리와 매력을 100% 즐기고 싶다면 본 호텔은 훌륭한 여행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밤부 비치 호텔 앤 스파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조빙 앳 롤러볼 – 6분, 빠 통 모스크 – 25분, 차바드 하우스 푸켓 – 25분, Mister Singh Fashion Gallery Tailor – 1.4 키로미터, 오리엔탈라 스파 – 1.4 키로미터, 빠통 비치 – 2.1 km, 푸켓 판타씨 – 4.83 km, 카말라 비치 – 4.9 km, 수린 비치 – 7.21 km, 카론 비치 – 7.72 km

호텔의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팩스, 프린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밤부 비치 호텔 앤 스파(SPA))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밤부 비치 호텔 앤 스파(Bamboo Beach Hotel & Spa)! 푸켓에서 내가 여행을 하는 동안 호텔 숙박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인기시설/서비스

책상, 목욕 가운, 세면도구,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미니 바, 유선 인터넷(무료)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3시

◇지역

태국 푸켓 빠통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150 THB

★공항 및 교통

밤부 비치 호텔 앤 스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푸켓 국제공항 (HKT)(22 km) 끄라비 국제공항 (KBV)(78 km)정도 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전화기, 냉장고, 샤워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