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숙소 :: ADYA 호텔 체낭 어떨까요?


ADYA 호텔 체낭

(ADYA Hotel Chenang)

가족여행(자세한후기)

…rking 이라함 조식도 5일동안똑같앗고 8시넘어서가면음식이 바닥나잇는데 리필을안함 거어업나느림 개느림 밥못머금 어느날은 밥먹는다고 계란도 안해줌 수영장없음 진짜별로임다신안…

Great Location Hotel on Cenang Walk

… can buy you iced cold drinks on a hot day or night. Overall, a highly recommended hotel to stay…

헉소리나는 호텔

리조트가기전 하루 묵었던 호텔 새로지은 호텔이라 깨끗하겠지 했지만 더럽고 청소도잘안돼있고 공사도 그냥 막했는지 조만간 무너질듯한 상태에 샤워실이 복도보다높아서 샤워후 복도에 …

268개의 리뷰확인

Deluxe Double Room

Deluxe Double Room

스위트룸 (Suite)

평균 평점7.7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ADYA 호텔 체낭(ADYA Hotel Chenang)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ADYA 호텔 체낭)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손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ADYA 호텔 체낭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Cenang Beach – 도보 3분내외
Your Language Books Corner – 도보 3분내외
맥도날드 – 도보 5분내외
언더워터 월드 – 도보 5분내외
세낭 몰 – 도보 5분내외
언더워터 월드 – 도보 5분내외
판타이 세낭 – 도보 6분내외
오리엔탈 빌리지 & 랑카위 케이블카 – 10 km
아트 인 파라다이스 랑카위 – 10 km
세븐 웰스 폭포 – 11 km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기념품 샵(shop), 우편 서비스 등이 ADYA 호텔 체낭의 매력을 더합니다.


아무래도 랑카위 여행에서 가장 고민스러운 건 바로 편안한 잠자리 일텐데요. 대략적인 요금을 확인해보면 ADYA 호텔 체낭(ADYA Hotel Chenang)의 1일 평균 금액은  38,700 원 정도합니다. 이는 요일/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내 여행일의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인기시설/서비스

티켓 서비스, 휠체어 접근 가능, 24시간 상시 체크인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전 12시  체크아웃 : 오전 12시

◇지역

말레이시아 랑카위 판타이 체낭

★공항 및 교통

ADYA 호텔 체낭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랑카위 국제공항 (LGK)(5.7 km) 술탄 압둘 할림 공항 (AOR)(76.0 km)정도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 시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