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호텔 ::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 알아봐요.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

(Chill Box Premier – Beach Hotel)

매우 좋음

…웠는데 체크아웃하고 나갈때 같이 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입구가 계단이라 짐이 무거우면 힘듭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해서 고마웠구요 가격이 넘 저렴해서 감안하고 가야될것같아요…

작지만 바닷가 근처 아담한 깨끗한 호텔

…고 깨끗하고 아담한 미니호텔. 단지 방음이 되질 않아 문닫고 여는 소리 밖에서ㅈ공사하는 소리가 신경쓰였음. 주변 음식점 가깝고 바닷가 가깝고 가격도 저렴해서 잠시 머물다 감…

가성비 최고의 호텔입니다.

호텔은 굉장히 작은 규모에요. 객실이 30개 미만으로 기억하구요. 리셉션도 2시종료라고 되있긴 했었는데, 직원분이 상주하셔서 3시 넘어서 무사히 체크인 할 수 있엇습니다. 방…

423개의 리뷰보기

디럭스 퀸룸 (Deluxe Queen Room)

디럭스 퀸룸 (Deluxe Queen Room)

디럭스 시티뷰 룸 (Deluxe City View Room)

다낭여행 준비하고 있으신가요?? 그럼 평가가 좋은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종류의 시설들을 다낭에 있는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에서 최대한 마음껏 누려보세요.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손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

Pham van Dong Beach – 도보 6분내외
미케 비치 – 도보 8분내외
OASIS ART GALLERY – 도보 13분 내외
Tram Y Te Phuong An Hai Tay – 도보 25분 내외
DHC 마리나 – 1.61 km
미케 비치 – 도보 8분내외
한 리버 스윙 브리지 – 1.85 km
드래곤 브리지 / 용다리 – 1.89 km
참 박물관 – 2.43 km
박 미 안 비치 – 2.48 km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 크리닝 서비스, 난로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낭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Chill Box Premier – Beach Hotel)의 보통의 요금대는  18,230 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수건, 거울, 미니 바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베트남 다낭 푸옥미

★공항 및 교통

호텔과 공항과의 거리를 보면 다낭 국제공항 (DAD)(4.6 km) 푸바이 국제공항 (HUI)(68.6 km) 정도입니다.

칠 박스 프리미어 – 비치 호텔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 다낭역 (기차)(3.8 km) 다낭 센트럴 버스터미널(7.6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에어컨, 옷 거는 행거, 구급상자, 바지 전용 다리미, 우산, 금연, 방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샤워실, 전화기, 다림질 도구, 세면도구, 커피/티 메이커, 라커, 세탁물 건조대, 타월, 모닝콜 서비스, 소파,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소화기, 화재 탐지기, 무료 웰컴 드링크, 슬리퍼, 휴식 공간, 무료 인스턴트 커피, 알람시계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