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포에틱 후에 호텔 가격 및 객실정보


포에틱 후에 호텔

(Poetic Hue Hotel)

쏘 굿~

…사람 따라 들어간적 있네요 ㅋ 큰개가 있어서 무섭다고 같이가자고 ㅋㅋ 아! 엘베는 당연 없구요 허나 벨맨이 짐 들어줘요~ 글고 아고다에는 호텔이라고 나와있는데 호스텔이더라구…

가성비 최고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방도 깨끗합니다 근데 위치가 골목안이라 첨에 헷멧네요. 조식은 메뉴에서 고르면 만들어 줍니다…

후에에서 조용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으신다면 바로여기

금액에 비해서 넓은 방 깔끔한 청소상태 여행자거리 중심부에 위치해 있지만 조용합니다. 승강기가 없는건 별로 신경쓰이지 않았습니다…

531개의 후기확인

디럭스 더블침대 – 창문 있음 (Deluxe Double Bed with Window)

디럭스 더블침대 – 창문 있음 (Deluxe Double Bed with Window)

트리플 (더블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Triple – 1 Double Bed + 1 Single Bed)

후에 여행, 포에틱 후에 호텔에 대해 알아볼까요?

(포에틱 후에 호텔)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손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포에틱 후에 호텔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Tinh Hoa Art Shop – 도보 3분내외
Gold Silk Fashion – 도보 4분 내외
Healing the Wounded Heart Shop – 도보 4분 내외
Gia Huy Silk – 도보 4분 내외
Bar Why Not? – 도보 4분 내외
쫑 티엔 브리지 – 도보 8분내외
흐엉강 / 퍼퓸 리버 – 도보 13분 내외
플래그 타워 – 1.8 km
후에 왕조 요새 – 1.85 km
탄 토안브리지 – 2.01 km

포에틱 후에 호텔에서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등을 포함해 다양하고 멋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포에틱 후에 호텔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 6,430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여행날짜 요금 체크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티켓 서비스, 엘리베이터, 24시간 상시 체크인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베트남 후에 후에 시티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50000 VND

★공항 및 교통

포에틱 후에 호텔에서 푸바이 국제공항 (HUI)까지 13.7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29분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동바 버스터미널에서 호텔까지는 980 m거리로써 약 15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동반 가능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