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티엣숙소//판티엣에서 여행하기 좋은 카나리 비치 리조트


카나리 비치 리조트

(Canary Beach Resort)

괜찮아요.규모가 작은 리조트

…가격 만큼 규모는 좀 작지만 리조트 맞습니다. 바다 앞에 수영장. 썬베드 다 있습니다. 조용하게 휴식하기 참 좋아요…

가격대비 가성비 짱인곳

… 음식을 주문하는 시스템인것 같은데 뷔페보단 먹고 싶은 음식 맘껏 시켜먹는것이 훨씬 좋은것 같다. 단점은 화장실냄새인데 예민한 사람은 조금 힘들것 같고 아닌 사람은 괜찮았다…

딱히 나무랄것도 딱히 칭찬할것도

베트남 연휴기간이라 가격이 많이 상승한 상태였고 시설은 오래된 3성급 리조트 딱 그 수준. 기대할것도 바랄것도 없이 그냥 잘 쉬다 왔음. 택시로 다니는 곳이니 위치고 뭐고 나…

532개의 리뷰보기

스위트 씨뷰 (Suite Sea View)

스위트 씨뷰 (Suite Sea View)

디럭스 씨뷰 (Deluxe Sea View)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판티엣에 있는 카나리 비치 리조트입니다. 인기시설이나 요금 등 한번 알아볼께요~

무이네 해변에 위치한 카나리 비치 리조트는 열대 정원(Garden)과 신선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곳으로서 평화롭고 자연 친화적인 곳입니다. 카나리 비치 리조트은 고객님께서 머무시기에 편안한 쉼터가 될 것입니다.

카나리 비치 리조트인근 가볼만한 곳!

요정의 샘 – 도보 5분내외
Ham Tien Mud Spa Center – 도보 6분내외
풍짱버스 터미널 – 도보 6분내외
랑 교회 – 도보 20분내외
Ham Tien Post Office – 1.56 km
요정의 샘 – 도보 5분내외
무이네 비치 – 2.1 km
레드 샌드듄 – 3.29 km
무이네 핫스프링 센터 – 6.06 km
빠이 따 옹 띠아 – 8.53 km

카나리 비치 리조트는 넓고 잘 꾸며진 객실과 함께 현대적인 편의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여행자들이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으며 세탁서비스, 수영장, 인터넷, 실외 자쿠지, 풀바, 놀이시설 그리고 주차 시설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나리 비치 리조트! 판티엣에서 내가 여행을 하는 동안 호텔 숙박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바(Bar),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베트남 판티엣 무이네

★공항 및 교통

리엔크엉 공항 (DLI)에서 카나리 비치 리조트까지 89.7 km 정도되며,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3.0시간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카나리 비치 리조트에서 660 m정도 거리인 풍짱버스 터미널까지는 이동시 9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정원, 금연, 샤워실, 전화기, 냉장고, 슬리퍼, 책상,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옷장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