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캔,여행으로 안성맞춤! 차이파트 호텔


차이파트 호텔

(Chaipat Hotel)

매우 좋음

…가격대비 좋습니다. 조식도 간단하게 요기는 되구요…

가격대비 좋은 호텔

…위치는 별로이나 가격대비 조용하고 좋은호…

바퀴벌레, 개미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지금 바로 561개의 리뷰확인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or Double Bed)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or Double Bed)

스탠다드 더블 베드 (Standard Double Bed)

콘캔 여행한 여행자들의 평점이 6.9점으로 나쁘지 않은 차이파트 호텔(Chaipat Hotel) 함께 알아봅시다!

소개드리려는 숙소(차이파트 호텔)는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며 여행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콘카엔 위타야욘 학교 – 도보 3분
학스 몰 더 칠링 스페이스 – 도보 6분
뜩콤 센터 – 도보 6분
카오니야우 로드 – 도보 8분
짜오 포 락므앙 콘캔 사원 – 도보 8분
Khon Kaen Night Markets – 도보 17분
븡깬나콘 공원 – 1.81 km, 홍문망 / 콘깬 시티 박물관 – 2.25 km, 왓 농왕 – 2.76 km, 프라탓 캄 깬 – 5.36 km

차이파트 호텔(Chaipat Hotel)는 콘캔 공항, 모디 사마키 탐 사원, Ban Pet Health Promoting Hospital 등과 같은 여행지의 주요 랜드마크들과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보다 편리하게 해당지역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차이파트 호텔 내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가격부터 체크해볼께요! 차이파트 호텔 평균 가격은  14,475 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레이트체크아웃 등)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모닝콜 서비스, 소파, 책상, 무료 생수, 에어컨, 휴식 공간, 미니 바, 옷 거는 행거, 테라스/발코니, 옷장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3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콘캔 콘캔 쇼핑센터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400 THB

★공항 및 교통

콘캔 공항 (KKC)에서 차이파트 호텔까지 6.1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16분 예상됩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이파트 호텔에서 가까운 대중교통을 살펴보면 Khon Kaen Bus Terminal이 있는데 약 9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세면도구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