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자유여행으로 추천 :: 사부이 치앙마이 비앤비


사부이 치앙마이 비앤비

(Sabuy Chiangmai Bed and Breakfast)

조용하지만 좋은 위치

…밤늦게 도착해서 인지 주인장이 잠들어 있어 다른 투숙객이 깨워줘서 체크인할수 있었다. 가격대비 좋은 방은 아니였고. 이불로 큰수건이 있어서 추운 밤에 당황했다…

Home Stay in Chiangmai

…le we were staying at the guesthouse, rooms are very clean and good, value for money! No regrets…

좋은위치… 친절한 직원

배낭여행에 적합한 저렴한 가격입니다. 단지 1층은 모기가 너무 많네요.. 2층은 훌륭합니다….

802개의 후기체크

스탠다드룸 (Standard)

스탠다드룸 (Standard)

이코노미룸 (싱글베드) (Economy Room with Single Bed)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소개해드릴 치앙마이 숙소는 바로 이 곳! 사부이 치앙마이 비앤비(Sabuy Chiangmai Bed and Breakfast)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사부이 치앙마이(Chiang Mai) 비앤비)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치앙마이 숙소 사부이 치앙마이 비앤비 주변 관광지

마테타 숙사 스쿨 – 도보 2분
치앙마이 호프 교회 – 도보 3분
란나 건축양식 센터 – 도보 3분
Sangchan – 도보 3분
왓 판타오 – 도보 3분
왓 판타오 – 도보 3분
왓 체디루앙 – 도보 3분
왓 프라싱 – 도보 10분
왓 치앙만 – 도보 10분
왓 스리수판 – 도보 17분

숙소가 치앙마이(Chiang Mai) 호프 교회, 란나 건축양식 센터 , Sangchan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관광지와 음식을 체험하기 위해 먼 곳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여행객들은 사부이 치앙마이(Chiang Mai) 비앤비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공공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룸서비스, 인포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치앙마이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부이 치앙마이 비앤비의 경우 ₩ 23,161 정도가 대략적인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숙박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링크에서 체크해 보세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책상, 테라스/발코니,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드라이어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올드시티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50 THB

★공항 및 교통

치앙마이 국제공항 (CN )에서 사부이 치앙마이 비앤비까지는 약 3.0 km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16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사부이 치앙마이 비앤비 인근에 가까운 대중교통인 치앙마이역 (기차)까지는 이동시 보통 16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마사지, 가든, 등산로, 여행 안내소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