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숙소, 시티 M 호텔


시티 M 호텔

(Citi M Hotel)

Standart room

…산책하듯이 방 안에서 돌아다니길래 천국으로 보냈어요. 건물 전체가 오래되긴 했어요. 늦게 도착하는 사람 1박 정도하기에는 괜찮는 것 같아요. 2박은 좀 생각해봐할 것 같아요…

기억에 남는 좋은 숙소

…서비스나 제공되는 조식이 맘에 들었다. 가구나 조명등등 인테리어도 나름 신경쓴 호텔이라 생각된다. 다만 모기가 많아 모기가 방에 안들오게 신경써 관리하면 좋은 숙소라 생각된…

완전 만족.조식.직원.

기차표 때문에 하루더 자카르타에 머물게 되어서 선택한 호텔 평이 좋았다 조식도 좋다고 하고 그래서 아침 기차라 아침도 챙겨먹자는 생각으로 선택한 호텔… 별 기대 하지 않았…

799명의 실제 리뷰보기

패밀리 (Family)

패밀리 (Family)

슈퍼 디럭스 (Super Deluxe)

자카르타에 위치한 시티 M 호텔! 같이 한번 알아볼께요.

소개드리려는 숙소(시티 M 호텔)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자카르타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티 M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스메이링 투어 – 도보 5분
이스타나 메르데카 – 도보 8분
메르데카 팰리스 – 도보 8분
국립 박물관 – 도보 9분
모나스(독립기념탑) – 도보 15분
국립 박물관 – 도보 9분
내셔널 모뉴먼트 – 도보 17분
이스티크랄 모스크 – 도보 25분
플라자 인도네시아 – 2.54 km, 센트럴 파크 몰 – 3.1 km

시티 M 호텔(Citi M Hotel)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시티 M 호텔(Citi M Hotel)는 다양한 개성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카르타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경비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시티 M 호텔(Citi M Hotel)의 1박요금은  21,231 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리넨(시트,담요등), 세탁물 건조대, 전화기, 모닝콜 서비스, 슬리퍼, 책상, 무료 생수, 에어컨,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옷 거는 행거, 드라이어, 샤워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모나스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6 USD

★공항 및 교통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 (HLP)에서 시티 M 호텔까지는 12.9 km 정도 거리로써, 공항과 호텔간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42분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시티 M 호텔주변 버스/대중교통을 살펴보면 주안다역 (기차)이 있는데 도보로 7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일간 신문, 금연, 세면도구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