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숙소는 이곳! 더 플림 플레이스


더 플림 플레이스

(The Plim Place)

가족여행 (2BED ROOM이용)

…절하였고 check-in날에는 새벽 2~3시경에 도착했음에도 웃는 얼굴로 맞이해주어 고마웠어요.. 태국이라는 동네에서 엄청난 힐링을 하고 왔네요~~~ 모두 즐거운 휴가 되세…

아주 편안함

…아주 깔끔해서 좋았다. 직원들도 친절하다. 방도 넓은 편이고, 보안이 철저해 안전하다…

친절하다.깨끗하다.

다좋은데 짐들어주시는 분이 팁달라고대놓고,. . . 나머지는전부좋았다….

815명의 실제 리뷰보기

스탠다드룸 (Standard)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 안내해드릴 호텔은! 방콕에 있는 더 플림 플레이스 (The Plim Place)입니다. 요금이나 주변 명소 함께 알아볼까요?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종류의 시설들을 방콕에 있는 더 플림 플레이스 에서 최대한 마음껏 누려보세요.

방콕 숙소 더 플림 플레이스 인근의 가볼만한 곳

윙크 – 도보 6분
호왕 학교 – 도보 15분
Central Plaza Ladprao – 도보 18분
Central Plaza Lad Phrao – 도보 18분
MRT 파혼요틴역 – 도보 18분
센트럴 월드 – 9.32 km, 짐 톰슨 – 9.43 km, 터미널 21 쇼핑몰 – 9.77 km, 왓 사켓 – 10 km, 카오산 로드 – 10 km

더 플림 플레이스 주변에는 Central Plaza Ladprao, Central Plaza Lad Phrao, 유니온 몰 등과 같은 유명한 스팟이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공공장소 와이파이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더 플림 플레이스 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방콕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더 플림 플레이스 (The Plim Place)의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27,021 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티/커피 메이커, 냉장고, 샤워실, 타월, 리넨(시트,담요등), 세면도구, 화재 탐지기,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무료 생수,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방콕 짜뚜짝

★공항 및 교통

더 플림 플레이스 에서 돈므앙 국제공항 (DMK)까지는 대략 11.2 km거리고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22분 정도 소요됩니다.

더 플림 플레이스 의 가까운 버스/지하철역으로는 MRT 파혼요틴역이 있으며 이동시 대략 16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카페,책상, 금연, 테라스/발코니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