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가이따이, 여행하기에 딱 좋은 호텔 몬티첼로


호텔 몬티첼로

(Hotel Monticello)

매우 좋음

…가격 대비 좋음…

good stay..

…d to call them to request for minibar bcz ref is empty. overall is ok and will stay there again….

기대이하의 호텔

사진이나 평점으로 볼 때 나쁘지 않을 줄 알았으나, 룸을 제외하고는 모든 게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호텔이다. 금토일을 제외하고는 호텔 내 부대 시설이 전부 닫히고, 그나마 …

824개의 후기확인

아말피 펜트하우스 (Amalfi Penthouse)

아말피 펜트하우스 (Amalfi Penthouse)

두오모 펜트하우스 (Duomo Penthouse)

따가이따이 여행한 여행자들에게 인기 좋은 숙소 중 한곳인 호텔 몬티첼로(Hotel Monticello)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호텔 몬티첼로)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따가이따이 아얄라몰 – 도보 1분
머쉬룸 버거 – 도보 6분
마호가니 마켓 – 도보 8분
엔비아이 – 도보 10분
카지노 필리피노 – 도보 10분
따가이따이 아얄라몰 – 도보 1분
스카이 랜치 – 도보 18분
퍼즐 맨션 베드 & 브렉퍼스트 – 2.56 km, 서밋 리지 산책로 – 4.28 km, 타알 호수 – 4.66 km

호텔 몬티첼로(Hotel Monticello)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여행객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하여 숙소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달간 호텔 몬티첼로(Hotel Monticello)의 1박당 요금대는  69,486 원 정도하네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거에요.

 내 여행날짜 요금 체크해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에어컨, 타월, 목욕 가운, 옷 거는 행거, 드라이어, 무료 생수,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화재 탐지기, 샤워실, 전화기, 휴식 공간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필리핀 따가이따이 타가이타이 시티 프로퍼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366 PHP

★공항 및 교통

호텔 몬티첼로에서부터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MNL)까지는 46.5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공항과 호텔간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1.5시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 몬티첼로주변에 있는 지하철/버스 – 산 아구스틴 버스터미널(3.1 km) 타가이타이 올리바레즈 플라자 버스정류장(4.1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책상, 다리미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