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이숙소 고민은 더 이상 no! 러이 레지던스


러이 레지던스

(Loei Residence)

하루 머물기에 좋아요

치앙라이에서 르이에 늦게도착했는데마침 르이 터미널 앞에 바로 딱 보여서 들어갔던 호텔인데 깔끔하고 에어컨 잘 나와서 좋았어요…

터미널 바로 앞 깨끗한 숙소

터미널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어요. (세븐일레븐이랑 로터스는 좀 걸어가야하지만)시설도 깨끗하고 와이파이도 잘 되고 아침엔 차와 간식류도 있어서 먹을 수 있어요 :)…

버스터미널 바로 옆

가성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 재방문의사있음. 다만 시트에 얼룩이 좀 있음. 생긴지 얼마 안된 호텔. 그리고 직원이 매우 친절. 안경 쓴 직원. 자전거 무료대여. 갠적으로 이런…

127개의 리뷰보기

슈페리어 더블베드

슈페리어 더블베드

슈페리어 더블베드

르이 여행, 러이 레지던스(Loei Residence)에 대해 알아볼까요?

본 숙소는 일류의 서비스와 시설 제공으로 숙박객이 평온함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공용 와이파이, 신문, 엘리베이터(elevator) 등이 러이 레지던스의 특색있는 매력을 더해줍니다.

러이 레지던스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로에이 병원 – 도보 15분내외, 러이 박물관 – 1.58 km, 르이 공항 – 3.44 km, 로에이 라자바트 대학교 – 6.92 km, 푸 루아 – 38 km, 치앙칸 – 47 km, Phu Kradueng National Park – 67 km, 푸 크라둥 – 67 km, 와타이 국제공항 – 105 km, 펫차분 공항 – 105 km, 러이 박물관 – 1.58 km

모든객실은 편하고 힐링되는 느낌을 제공해 줍니다.


러이 레지던스의 할인된 숙박가격 한번 체크해 보세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인기시설/서비스

와이드 TV,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암막 커튼, 전화기, 냉장고, 세면도구, 무료 생수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2시(정오)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르이 로에이 시티 센터


기타시설 및 서비스

와이드 TV,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