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팟여행, 인나 호텔(Inna Parapat)


인나 호텔

(Inna Parapat)

생각보다 괜찮은 호텔

이용후기를 보고 많이 망설이고 걱정했던 호텔인데 룸이 최근 레노베이션을 하여 방도 크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티비도 lcd 였다. 생각보다 많이 괜찮았으며 위치는 툭툭들어가는 배…

Nice view

This is one of the better hotel in the area as there were not many choices available. Its old bu…

Dated, but still in Great Condition

Comfortable with great views of the lake. Friendly staff, great breakfast and located convenientl…

243개의 후기 더보기

디럭스룸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파라팟 여행한 여행자들의 평가가 7.2점(10점만점)으로 나쁘지 않은 인나 호텔 함께 알아볼께요.

파라팟의 문화, 관광, 단체여행객의 여가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위치한 소개해드리는 숙소(인나 호텔)는 바쁜 일상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플레이스입니다.

인나 호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쇼핑)

파라파트

시내중심지에서 단 , 공항에서는 거리에 위치한 이 삼성급 숙소에 매해 수많은 여행객들이 휴가차 머물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파라팟의 인나 호텔 마음에 드세요?? 그럼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사이트마다 좀 차이는 있지만 보통 1박당 ₩ 50,578 정도 하네요.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가든, 호텔 내 식당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인도네시아 파라팟 파라파트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100000 IDR


기타시설 및 서비스

와이드 TV, 고속 무선 인터넷, 책상, 테라스/발코니, 샤워실, 무료 생수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