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숙소 여기어때? 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


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

(Hotel Naniwa Shinsekaimae)

Superb

직원 분들이 친철해서 편안했다…

Very good

생각보다 답답하지않고, 근처에 역도 두개나있고 위치가 좋다. 츠텐가쿠도 가깝고 먹을곳이 많다…

Very poor

침대에 머리카락이랑 음모털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히터를 틀어도 엄청 추워서 잠도 제대로 못잤어요 진짜 별로에요 침대시트도 안가는것같아요…

86개의 후기 더보기

숙소외관

오사카에 다녀온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숙소 중 한곳인 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숙소(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는 오사카 여행객 뿐만 아니라 업무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본숙소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양한 매력을 한 껏 즐길 수 있답니다.

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 투숙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명소들

Shinsekai Luna Street – 도보 2~3분소요, Gallery Saikai – 도보 2~3분소요, Tower Knives Osaka – 도보 2~3분소요, 츠텐카쿠 타워 – 도보 3~4분 내외, 시텐노지 – 도보 10~12분, 난바 – 도보 10~15분

본 숙소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손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본 숙소(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 평균 가격대는  51,000 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인기시설/서비스

금연, 세면도구, 전자레인지, 난방 시스템, 소화기, 전화기, 냉장고, 슬리퍼, 책상, 리넨(시트,담요등), 알람시계, 타월, 무료 생수, 에어컨, 와이드 TV, 고속 무선 인터넷, 옷 거는 행거, 드라이어,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무료, 옷장, 화재 탐지기, 샤워실, 욕조, 선풍기, 우산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일본 오사카 난바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200 엔

★공항 및 교통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에서 호텔 나니와 신세카이마에까지 16.3 km 정도 거리로써,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18분 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변 대중교통시설인 에비스초역 (지하철)까지는 이동시 보통 4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실, 크리닝 서비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