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푸,료칸 세키야


료칸 세키야

(Ryokan Sekiya)

Exceptional

가이세키, 아침밥이 너무 맛있어서 좋았고, 기타하망 정류장과 백화점, 벳푸타워가 바로 근처라서 좋았다….

Passable

그다지 없음….

Exceptional

조식 좋았고…방도 깨끗..전반적으로 추천가능 한 곳…..

지금 바로 82개의 후기확인

트윈룸 (Twin Room)

트윈룸 (Twin Room)

트윈룸 (Twin)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숙소는 바로 이 곳! 벳푸에 있는 료칸 세키야입니다. 료칸 세키야의호텔 소개와 주변명소 등을 살펴볼께요.

오이타의 좋은 위치에 있는 료칸 세키야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료칸 세키야에서 도심까지는 0.1 KM 거리에 있기 때문에 대표적인 시내의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에 편리합니다. 본 숙소는 오이타 마린 팰리스 아쿠아리움 우미타마고, 다카사키 산, Yusuhara Hachiman Shrine 등과 같은 여행지의 주요 랜드마크들과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보다 편리하게 해당지역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자랑할 만한 서비스, 좋은 시설들을 오이타에 있는 료칸 세키야에서 마음껏 누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본 숙소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 와이파이, 공공장소 와이파이,여행 짐 보관 서비스, 발렛 파킹 서비스, 주차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대다수의 객실에는 숙박기간 동안 이용이 가능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내 여행기간의 료칸 세키야 요금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마사지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10시

◇지역

일본 벳푸 벳푸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080 엔

★공항 및 교통

호텔로부터 공항(airport)까지의 거리는 대략 오이타 공항 (OIT)(30.2 km) 야마구치 우베 공항 (UBJ)(75.6 km) 정도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헬프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