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코스트숙소 :: 시그니처 워터프런트 아파트먼트 어떨까요?


시그니처 워터프런트 아파트먼트

(Signature Waterfront Apartments)

방마다 차이가 심한듯 하네요

한두달 전에 같은 인원인 4인룸으로 예약후 재방문 하였으나, 271호였던 끝방과는 달리 가운데 방이였던 273호는 너무 퀄리티가 떨어지더군요. 실내 인테리어 장식이며 취사도구…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 인듯!!

8층에 있는 4인실을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시설도 깨끗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시설적인 면은 정말 왠만한 시티의 아파트먼트보다 최고였습니다. 다만 로비랄 곳에 사람이…

가족끼리 혹은 커플 여행으로 적당한 호텔

넓은 방과 예쁜 화장실이 돋보이는 호텔. 뷰도 나쁘지않으며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용하고 깔끔합니다. 아파트 형식인 호텔이라 음식해먹기 편리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84개의 리뷰보기

2 베드룸 아파트 (2 Bedroom Apartment)

골드코스트자유여행 계획하고 계신가요? 그럼 시그니처 워터프런트 아파트먼트(Signature Waterfront Apartments)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세요~

메리맥에 위치한 본 숙소(시그네쳐 워터프론트 아파트먼트)는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본숙소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양한 매력을 한 껏 즐길 수 있답니다.

시그니처 워터프런트 아파트먼트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레이크랜드 골프 클럽 – 도보 3~4분 내외, 카라라 마켓 – 도보 12~17분, 팜 매도우 골프 클럽 – 1.36 km, 브로드비치 – 5.32 km,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 5.87 km, 서퍼스 파라다이스 – 6.11 km

레이크랜드 골프 클럽, 카라라 마켓, 팜 매도우 골프 클럽 등에 접근하기 쉽고 프레시한 주변 분위기는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본 숙소(시그네쳐 워터프론트 아파트먼트)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택시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주방시설, 공공장소 와이파이,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골드코스트 시그니처 워터프런트 아파트먼트 나의 여행기간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골프장(숙소 내), 헬스장(피트니스), 골프장(3km 이내), 실외 스위밍 풀, 주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전10시

◇지역

호주 골드코스트 메리맥

★공항 및 교통

대략 19.2 km 떨어진 거리에 골드코스트 공항 (OOL)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워터프런트 아파트먼트근처 지하철/버스역 – 로비나역 (기차)(3.6 km) 브로드비치 노스역 (경전철)(4.7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짐 보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