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가 고민이라면, 호텔 나포레 알아봐요.


호텔 나포레

(Hotel Nafore)

Fabulous

가성비 좋은 호텔.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심….

만족합니다.

서비스, 청결도, 시설 모두 너무 맘에 들고 좋습니다^^…

Very good

주차공간이 따로 있고 주차비 하루 1만원이 추가됩니다….

지금 바로 651개의 리뷰확인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uble)

수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ouble )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서울 숙소는 호텔 나포레(Hotel Nafore)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께요!

서울(Seoul)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숙박시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호텔 나포레만큼 멋진 곳은 없답니다

호텔 나포레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청계천 – 도보 5분정도, 명동 쇼핑거리 – 도보 9분내외, 명동 – 1.11 km, 을지로 – 도보 1~2분, 종로3가역 – 도보 2~3분소요, YBM 시사 – 도보 3~4분 내외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과거 몇 개월간 호텔 나포레의 평균요금대는  76,000 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수 있으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다트보드, 가든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대한민국 서울 수표로

★공항 및 교통

호텔 나포레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김포 국제공항 (GMP)(16.7 km) 인천 국제공항 (ICN)(49.4 km)정도 됩니다.

호텔 나포레근처에 있는 대중교통 – 종로3가역(190 m) 을지로3가역(350 m)


기타시설 및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세탁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시크릿 금고, 헬프 서비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