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


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

(APA Hotel Shintomicho-Ekimae)

조금복잡해요

찾아가는길이 조금헷갈려요 체크인할때까지 앉아있을 쇼파가 2개밖에 없어서 다른사람들일어날때까지 서 있었어요 가까운편의점이 없어요…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경제적인 호텔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

일주일정도 머무는 동안 장점이 더 많은 호텔이었습니다. 공간이 넉넉하거나 편의시설이 뛰어나다고 할 수는 없어서 두 명이 지내기에 다소 좁다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호텔에서 보내는…

좁지만 침대 편한 적당한 가격대의 호텔~

1. 신초미토역에서 나오면 1분 거리에 있음. 캐리어가 있다면 엘레베이터 있는 쪽으로 나와서 길 건너와도 됨. 2. 카운터 직원들이 친절함. 이티켓 같이 프린트할 게 있다면 …

652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Non-Smoking)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Non-Smoking)

Standard Single – Non-Smoking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도쿄에 있는 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APA Hotel Shintomicho-Ekimae)입니다. 인기시설이나 요금 등 한번 알아볼께요~

도쿄의 레스토랑(식당), 쇼핑, 관광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자리한 소개 드리는 숙소(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는 숨가쁜 일상으로부터 진정한 여행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Tsukiji Outer Market – 도보 9분내외, 도쿄 타워 – 2.94 km, 롯폰기 힐즈 – 4.2 km, 신토미초역 (지하철) – 도보 1~2분, Shintomiza Historic Site – 도보 2~3분소요, Tsukiji Hitachiya – 도보 2~3분소요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도쿄의 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 숙박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1박 요금대가 정말 중요할텐데요. 예약사이트마다 다서 차이가 있긴 하지만 보통 1박당평균요금은 ₩ 47,000 정도 하네요. 내가 떠나는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호텔 내 식당,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일본 도쿄 긴자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0 JPY

★공항 및 교통

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에서 하네다 국제공항 (HND)까지 14.1 km거리로,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18분정도 소요됩니다.

APA 호텔 신토미초 – 에키마에주변 버스/지하철 – 신토미초역 (지하철)(130 m) 쓰키지역 (지하철)(400 m)


기타시설 및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시크릿 금고, 크리닝 서비스,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