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섬 자유여행, 피 피 클리프 비치 리조트


피 피 클리프 비치 리조트

(Phi Phi Cliff Beach Resort)

뷰가 너무 좋아요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가방들어다 주시는 분 특히 너무 친절하세요, 그리고 창문 열었을 때 뷰 보고 몇일 더 머물고 싶었어요, 욕실도 참 깨끗했고, 호텔이 조금 오래된 느…

최악의 리조트입니다. 가족동반절때오지마세요

아… 지금 피피를 나가는 배를타며 후기를 씁니다 저는 이런 후기를 잘안쓰는데요 혹시나 정말 예약하실까바 씁니다. 여긴 우선 수영장에 정말 이상하고 더러운것들이 물속에 잔뜩…

우수

수영장이 아주 좋다 한쪽 끝에 있어 이동동선이 좀 멀지만 조용하다…

665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럭셔리 트윈베드 (Luxury Twin Bed)

럭셔리 트윈베드 (Luxury Twin Bed)

씨뷰 트윈베드 (Sea View Twin Bed)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피피섬에 있는 피 피 클리프 비치 리조트(Phi Phi Cliff Beach Resort)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코피피 여행 시, 편안함과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소개 드리는 숙소(피 피 클리프 비치 리조트)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톤사이 비치 – 도보 7~8분정도, 로 달람 비치 – 도보 7~8분정도, 몽키 비치 – 1.35 km, 피피 병원 – 도보 6분내외, 톤사이 피어 – 도보 6~8분내외, Phi Phi Postcard Shop – 도보 6~8분내외

바로 이곳에서는 생동감이 가득한 도시의 다채로운 문화와 음식과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손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피 피 클리프 비치 리조트(Phi Phi Cliff Beach Resort)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가격 이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 102,000 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실외 스위밍 풀, 호텔 내 식당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태국 피피섬 톤사이 베이

★공항 및 교통

피 피 클리프 비치 리조트에서부터 공항까지의 거리는 끄라비 국제공항 (KBV)(46.9 km) 푸켓 국제공항 (HKT)(65.4 km)정도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세탁 서비스, 짐 보관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시크릿 금고, 크리닝 서비스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