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달레이에 가자, 호텔 8


호텔 8

(Hotel 8)

친절하고 가성비 최고, 시장에서 가까움

친절하고 가성비 최고…

그냥 무난한호텔

일부 직원의 친절함과 조식…

미얀마 숙소 그다지…

위치 좋아요 조식 먹을 만함…

지금 바로 695개의 후기확인

디럭스더블

디럭스더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만달레이에 있는 호텔 8입니다. 인기시설이나 요금 등 한번 알아볼께요~

중부 만달레이에 자리한 소개 드리는 숙소(호텔 8)는 만달레이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8 투숙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명소들

시웨 인 빈 카웅 – 2.02 km, 제이드 마켓 – 2.02 km, 만달레이 팰리스 – 2.15 km, Nyein Hospital – 도보 1~2분, Mandalar Clinic – 도보 2~3분소요, TMW 타워 – 도보 2~3분소요

시내(도심)에서 약 1~2분 거리에 있어 도심지역의 관광명소와 볼거리들을 쉽고 편하게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만달레이 여행하면서 명소구경도 하고, 유명한 맛집음식도 먹어보려면 예산이 정말 든든해야 되겠죠? 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호텔 8의 대략적인 요금대는  28,000 원 정도로 알고 있지만, 이는 옵션선택이나 투숙인원수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체크해보셔야해요.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여행 안내소, 티켓 서비스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미얀마 만달레이 중부 만달레이

★공항 및 교통

만달레이 국제공항 (MDL)에서부터 호텔 8까지는 32.5 km거리로, 호텔과 공항간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54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호텔 8인근 지하철/버스역 – 만달레이역 (기차)(630 m) 티리 만다라 버스정류장 (모니와, 쉐보 행)(1.4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도어맨, 시크릿 금고, 헬프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짐 보관 서비스, 환전, 세탁 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