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숙소//도쿄에서 여행하기 좋은 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


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

(HOTEL MYSTAYS PREMIER Omori)

Exceptional

카메라를 놓고왔는데 잘보관하고있다고 연락도받고 너무 좋아요 일본 호텔대비 사이즈도 만족하고 너무좋네요…

호텔마이스테이오모리 가성비 쵝오

오모리역에서 호텔이 가깝고, 호텔 주변은 번화가가 아니라 주택지역이라 조용하고, 숙소가 10층이어서 전망도 매우 좋았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호텔조식도 맛있고, 청소도 매일…

Exceptional

편한 잠자리가 되었습니다….

686개의 후기 더보기

컴포트 퀸 (Comfort Queen)

컴포트 퀸 (Comfort Queen)

컴포트 킹룸 (금연) (Comfort King Room – Non-Smoking)

도쿄 여행한 관광객들의 평가가 8.2점으로 좋은편에 속하는 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HOTEL MYSTAYS PREMIER Omori) 함께 알아봅시다!

시나가와에 자리한 소개 드리는 숙소(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는 도쿄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오다이바 – 5.53 km, 도쿄 타워 – 7.65 km, 롯폰기 힐즈 – 7.83 km, Isuzu Hospital – 도보 1~2분, Golf Craft You World – 도보 2~3분소요, Enno-ji Temple – 도보 5분정도

도시의 주요 관광포인트로부터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 4성급 호텔은 관광지 중심과 다양한 관광명소들로의 접근성이 훌륭합니다. 본 숙소 주변에는 Isuzu Hospital, 시나가와 아쿠아리움, Hirai Clinic 등과 같은 인기 스팟들이 있습니다.


호텔 선택 시 위치와 요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HOTEL MYSTAYS PREMIER Omori) 1박 평균가격은 ₩ 66,000 입니다. 단 호텔 가격은 매일매일 조금씩은 병동 될 수 있습니다.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인기시설/서비스

마사지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지역

일본 도쿄 시나가와

★공항 및 교통

하네다 국제공항 (HND)에서 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HOTEL MYSTAYS PREMIER Omori)까지는 6.0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18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프리미어 오모리근처 대중교통 – 오모리카이간역(440 m) 헤이와지마역 (철도)(1.3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세탁 서비스, 흡연시설(SMOKING AREA)

이 글은 인도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india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