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웠던 프놈펜 숙소, 호텔 럭셔리 월드

호텔 럭셔리 월드 (Hotel Luxury World)

호텔 럭셔리 월드 (Hotel Luxury World)

내방보다 편한 3.0성 숙소


3성급 숙소인 호텔 럭셔리 월드에서 프놈펜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7.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놈펜여행에서 잠자리 걱정되시지요? 호텔 럭셔리 월드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호텔 럭셔리 월드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7,950원 대로 호텔 럭셔리 월드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23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호텔 럭셔리 월드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마사지, 스팀룸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1 km 거리에 있는 이 3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타월, 평면 TV, 거울,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No. 35 Street 200, Sangkat Boeung Rang, Khan Daun Penh, Phnom Penh Kingdom of Cambodia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