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발람 / 푸바르 숙소 예약,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 (Hill and Sea View Beach Resort)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 (Hill and Sea View Beach Resort)

실패없는 3.0성 숙소 선택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은 코발람 / 푸바르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5.9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코발람 / 푸바르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6,915원 대로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43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의 사진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비진잠 마린 아쿠아리움, 등대, Vizhinjam Beach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 및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본 숙소(힐 앤 시 뷰 비치 리조트)는 코발람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힐 앤 시 뷰 비치 리조트)는 코발람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코발람
주소 : Mottavila, Avaduthura, Vizhinjam (P.O) Trivandrum , Kerala 69552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