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 여행, 다시가고 싶은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 (Holiday Villa Nataya)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 (Holiday Villa Nataya)

3.5성급 가성비 좋은 숙박


3성급 숙박,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에서 시아누크빌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7.8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아누크빌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41,408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6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홀리데이 빌라 나타야의 사진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실내 수영장, 수영장 (어린이용)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실내 수영장, 키즈풀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홀리데이 빌라 나타야)는 시아누크빌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아누크빌
주소 : Street # 502,Serendipity Beach, Phoum 4, Sangkat 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